본문바로가기
 

Solution - Zendesk

  • 젠데스크는 셀프서비스, 이메일, 채팅, 온라인 문의, 다양한 SNS등을 통해 들어오는 고객의 문의를 통합관리합니다. 부가 솔루션으로 젠데스크에 전화, 카카오상담톡, SMS를 연동하였으며 고객사에 맞는 프라이빗 앱개발등을 진행하고 서비스하고 있습니다.

Solution - Zendesk App Talk

  • Cloud 기반의 콜센터 시스템과 연동하여 전화 기능을 지원합니다.

Solution - Zendesk App Manager

  • 고객센터 운영자는 콜 통계 전용뷰를 이용하여 우리센터의 현황분석이 가능합니다.

Solution - Zendesk App SMS

  • 문자메세지 서비스를 이용한 즉각적인 고객응대와 전송이력관리가 가능합니다.

Solution - Zendesk App 상담톡

  • 카카오 상담톡을 이용한 고객 문의를 실시간 답변으로 처리합니다.

Solution - Zendesk 상담App

  • 옴니채널의 다양한 상담 요청을 원할하게 응대하기 위한 어플리케이션을 고객사의 특색에 맞도록 제공합니다